본문 바로가기
2D도면과 3D 도면(FUSION 360)

3D프린터 운용기능사(Craftsman 3D Printer Operation)실기시험 안내

by 내가 머니 2020. 10. 26.
반응형

3D프린터 운용기능사 실기시험 안내

 

실기시험 접수기간이 내일부터네요

모두들 열심히 준비하셨나요

장소와 본인이 운용하는 프로그램과 3D프린터 확인하시고 접수들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이번에 시험을 보려합니다.

슬픈이야기지만 제가 성격이 너무 급하여 도면을 제대로 안보고

양쪽 뚤어버리는 바람에 도면에 없는 형상이 만들어지면 현장 탈락이랍니다

그래서 제가 3회차에 현장탈락을 했답니다.

시간이 넉넉한데도 도면을 다시한번 확인안한 저의 불찰이죠.

여러분을 그러시지 않으리라~~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시 보게 되었네요~~

모두 화이팅 하자구요~~^^

아래에는 실기시험 관련 모델링작업 1시간 출력시간 2시간인데 저장방법과 출력에

관련된 자료들을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