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D도면과 3D 도면(FUSION 360)

3D 프린터 운용기능사 국자자격증

by 내가 머니 2022. 1. 13.
반응형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런저런... 

올해 3D 운용기능사 자격증 실기시험에 3문제가 추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올해부터는 문제에 수치가 나오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수험생 여러분들께서는 많은 연습을 통해서

수치를 모두 기억을 하시고 작업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조금 어려워 졌지만 많은 연습을 하면 

자연스럽게 수치가 익숙해 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필기시험 접수, 실기시험 접수및 시험날자를 올려봅니다.

참고하시어 차질없게 준비들 하셔서 한번에 합격의 영광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아래 도면 19, 20, 21번이 2022년에 추가된 도면입니다.

아래도면들과 같이 앞의 1~18번까지의 도면은 이미 다들 공부하셨을 것이므로 

올리지 않았는데 이문제들도 모두 아래 도면과 같이 수치가 없이 그림만 

출제된답니다.

 

위 도면을 저는 퓨전360으로 작업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미 자격증을 취득하였지만 필요로 하시는 분이 계시지 않을까하고 

또 18번까지 이미 제 블러그에 올려놓았기에 마무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